증상 : 휠 소음 발생으로 수리 요청
ASUS KERIS WIRELESS 구매 후 2주간 사용 중 휠업/다운 시 소음 발생
단순 소음이 아니라 휠의 재질이 걸려서 찌~익 소리가 남
휠을 감싸고 있는 고무와 마우스가 닿아서 나는 소리로 예상됩니다.
AS 문의 결과
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친 점 사과드립니다.
문의주신 증상의 경우 말씀하신 대로 서비스 센터 점검이 필요합니다.
다만 해당 제품은 글로벌 워런티 제품이 아니므로 정확한 것은 국내 AS 가능 제품인지 시리얼 번호로 확인이 필요합니다.
※ 시리얼 번호 확인 방법
https://www.asus.com/kr/support/Article/566/
지정된 서비스 센터(수입사) 검색
https://www.asus.com/kr/support/querydisti/
만약 국내 제품이라면 지정된 센터는 1곳입니다.
▣ ASUS 서비스 센터 및 연락처
https://www.asus.com/kr/support/CallUs
(다른 제품에서 키보드 & 마우스 선택하여 확인)
▣ JAY WORKS CO. LTD
주소 :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2-37 토투밸리 702호 제이웍스㈜ 블라스터센터
URL : https://www.jaywork.co.kr/service/sev_info.asp
전화번호 : 02-948-5757
근무시간 : 평일 09:30~17:30,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휴무 안내 : 공휴일/토, 일요일
※ 코로나19 예방으로 업무시간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AS 신청
1. 제이워크 홈페이지 접속
http://jaywork.co.kr/customer/qna.php
문의글 작성하기 전에 회원가입부터 하고 문의글 작성을 합니다.
2. 문의글 작성
작성시 필수사항
제품정보 - 제품명, 시리얼 번호, 증상
사용자정보 - 이름, 전화번호, 주소
위 사항을 꼭 적어서 작성해야 AS담당자가 연락을 줍니다.
AS 전화번호 참고
전화번호 : 02-948-5757
3. 담당자 통화
담당자와 연락 후 환불, 반품, 교환 등 처리방법을 정합니다.
4. 택배 배송
전 수리하여 사용하기로 하여, 담당자가 주소를 확인 후 택배 반품 신청을 합니다.
5. 수리
택배가 수리점으로 가면 담당기사가 확인차 연락을 합니다.
6. 제품
수리 후 보낸 택배를 받고 수리가 잘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AS 이후
고치고 나서는 휠에서 소리가 나지 않았습니다. 수리 기사와 통화시 휠을 조율했다고 했는데 소리가 안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.
그 후 2주쯤 지나니 휠 스크롤 소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. 위 영상보단 작은 소리긴 하지만, 웹서핑 시 휠스크롤을 자주 하는 편인데 소음이 나기시작합니다. 다시 한번 더 수리를 받으면 괜찮아질까 모르겠네요. 제품 고질적인 문제인건지 뽑기를 잘 못 한건지 모르겠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