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증상
ASUS KERIS WIRELESS 구매 후 2주간 사용 중 휠업/다운 시 소음 발생
단순 소음이 아니라 휠의 재질이 걸려서 찌~익 소리가 남
AS 문의 결과
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친 점 사과드립니다.
문의주신 증상의 경우 말씀하신 대로 서비스 센터 점검이 필요합니다.
다만 해당 제품은 글로벌 워런티 제품이 아니므로 정확한 것은 국내 AS 가능 제품인지 시리얼 번호로 확인이 필요합니다.
※ 시리얼 번호 확인 방법
https://www.asus.com/kr/support/Article/566/
지정된 서비스 센터(수입사) 검색
https://www.asus.com/kr/support/querydisti/
만약 국내 제품이라면 지정된 센터는 1곳입니다.
▣ ASUS 서비스 센터 및 연락처
https://www.asus.com/kr/support/CallUs
(다른 제품에서 키보드 & 마우스 선택하여 확인)
▣ JAY WORKS CO. LTD
주소 :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2-37 토투밸리 702호 제이웍스㈜ 블라스터센터
URL : https://www.jaywork.co.kr/service/sev_info.asp
전화번호 : 02-948-5757
근무시간 : 평일 09:30~17:30,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휴무 안내 : 공휴일/토, 일요일
※ 코로나19 예방으로 업무시간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반응형